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
현재 위치
  1. 게시판
  2. EVENT

EVENT

닥터 브로너스 이벤트 안내

게시판 상세
제목 [Free trial] 8월 체험단 (시트러스 오렌지)
작성자 닥터 브로너스 (ip:)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안**** 2023-08-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시트러스 오렌지 향 진짜 너무 좋아요!!
    이 계열 향 제품 중에서 독보적👍👍
    폭염과 폭우에 지친 몸을 상큼달달한 향으로 힐링하고 싶어요~~
  • 염**** 2023-08-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언제나 어디서나 앉으나서나 누구에게나 공유하고 싶은 우리가족 최애템!
    주변에 닥브 쓰는 사람들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다들 한결같이 하는 말이 미끌거리지 않고 뽀득하고 개운한데 촉촉하다 이건 닥브만의 노하우니께 감동이쥬~!
    개인적으로 상큼한 라임 시트러스 계열의 향을 좋아하는데 여름 폭염에 찌든 하루를 상콤하게 마무리할 수 있게 써보고싶어용~!
  • 정**** 2023-08-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지난 번에 사은품으로 보내주신 시트러스 오렌지를 처음 사용해 봤는데, 향이 너무 너무 상큼하고 좋았어요. 나이가 들어가니깐 피부가 칙칙해져서 우울해지기까지 해요. 시트러스 오렌지 솝을 꼭 사용해 보고 이 칙칙한 50대 피부 좀 살리고 싶습니다! 제발요!
  • 문**** 2023-08-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닥터브로너스 사용한 뒤로 대용량에 안전한 성분이라 계속 꾸준히 여러향으로 사용 중입니다. 지금은 녹차 사용하고 있는데 자극없이 순한 느낌이에요. 제가 평소에 상큼한 향을 너무 좋아해서 꼭 사용해보고 싶어요~ 육퇴하고 샤워하면 개운하고 상큼한 향에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 유**** 2023-08-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닥터 브로너스 거의 모든 라인을 다 써본 것 같아요. 이제는 올인원으로는 아몬드를 사용하고 세탁이나 세척용으로는 베이비 마일드로 정착을 했네요. 닥터 브로너스 새니타이저도 저에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템이고요. 유칼립투스랑 시트러스 오렌지를 유일하게 안 써본 것 같은데 시트러스가 여름에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 참여해 보네요. 아몬드와는 어떤 게 다를지 비교해 보고 싶기도 해요. 민감한 피부라 닥터 브로너스가 저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템이라 평생 쓸 거랍니다. 지금처럼 무더운 여름에 이름만 들어도 상쾌한 닥터 브로너스 시트러스 오렌지 너무 궁금하네요! 🧡🤗🤗🤗🧡
  • 김**** 2023-08-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항상 믿고 쓰는 닥터브로너스 우리집 필수템 입니다 :)
    밝고 생기 가득한 피부를 위해 모공까지 깨끗해 지고 싶습니다~~ 오렌지 처럼 상큼한 시트러스 오렌지 사용해보고 싶어요~~ 순하지만 확실한 모공 세정 효과 느껴보고 싶습니닷~~!! 우리집 필수템 닥터브로너스~ 사랑합니다~~♡.♡
  • 웅**** 2023-08-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페퍼민트, 베이베마일드, 티트리 제품 구매 후 사용 중인데 역시 닥터브로너스,,,유분이 많이 나오는 계절인 여름에 티트리, 페퍼민트로 조절하고 속건조, 속당김이 심해지는 가을, 겨울철에 베이비마일드 제품으로 잡아주니 너무 쾌적하더라구요!! 다른 제품들도 체험해 보고 싶은데 올리브영에서는 제품 종류가 한정적이라 너무 아쉬웠는데 이번 기회에 생기, 보습, 세정력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시트러스 오렌지🍊 라인을 체험해 보고 싶습니다!

    *꼼곰한 후기 그리고 제품의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는 포스팅 하겠습니다:)
  • 손**** 2023-08-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출근하기싫은 아침!! 시트러스향으로 상쾌하게 씻고 출근 하고 싶네요!! 생각만해도 상쾌하고 개운하네요!!
  • 김**** 2023-08-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친구에게 추천받아 처음 써보려고 합니다.
    복합성피뷰여서. 이게 세안,바디클렌저.샴프 등 모두 다 사용 가능하며 너무 피부에도 좋고 쓰면 좋아지는 클렌징이라고 해서,
    이번 추첨에 당첨되어 사용 후 지속적으로 사용 구매를 희망합니다.
  • 김**** 2023-08-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지루성 피부염 때문에 티트리좋다고해서 2통샀었는데 정말효과는 좋아요 근데 냄새가 좀 상큼한 향도 써보고싶네요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 헤**** 2023-08-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라벤다 사서 쓰고있는데
    향도좋고 너무 만족스러워 오렌지향도 체험해보고싶어요
  • 지**** 2023-08-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지금은 무향쓰고 있는데 오렌지향도 써보고 싶어요!!^^
  • 양**** 2023-08-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이들을기르면서환경에관심을가지게되었어요특히세정제품들은매일쓰다보니성분이중요한데유기농성분과자연유래성분들로만들어진닥터브로너스제품들은환경도훼손하지않으면서피부에도좋으니일석이조더라구요아이들과함께써서무향인베이비언센티드라인으로만써왔는데시트러스오렌지제품꼭체험해보고싶어요스킨케어라인부터헤어라인까지특히페퍼민트헤어크림곱슬머리관리에너무좋았습니다임신때부터쓰다보니닥터브로너스와함께한지도벌써10년이넘은찐고객입니다이름만으로도너무상큼할것같은시트러스오렌지솝꼭사용해보고싶습니다
  • 이**** 2023-08-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6월 무더운 한여름의 시작을 알리며, 닥터브로너스와 처음 인연을 갖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쓰던 바디 제품들은 모두 올리브영 스테디셀러 제품들 위주였는데 특히나 여름철이면 지성과 칙칙함이 심해지던 제 고민을 완벽히 채워 주던 클렌저는 찾지 못해 유목민이었답니다.
    특히나 무더운 여름철 뙤약볕에 살이 잘 타는 저는 화이트닝 집착인이었는데요!
    화이트닝 기능에 치중한 클렌저를 사자니 세정력이 아쉽고, 안 그래도 파워 지성인데 여름이면 가드름 등드름 아니 허리와 허벅지까지도 피지 분비가 넘치는 내 유분을 잡아 주지 못하고....
    원인은 그거였어요. 사실 가장 간단한 건데요.
    모공 속 '노폐물'과 박힌 '피지'를 근본부터 잡아 주지 못하면 암만 화이트닝은 소용도 없고, 애초에 깨끗한 모공으로부터 나오는 청정함이 가장 맑은 피부색이니까요!
    화해부터 글로우픽, 올리브영까지 긴 코덕 인생 노하우로 다시 클렌저를 뒤졌고 그렇게 닥터브로너스 공홈까지 오게 되어 티트리로 싸악- 주문했고 두 달 경이 지난 지금까지 너무너무너무 만족하며 여름철 샤워가 즐거웠답니다
    운좋게도 환경의날 이벤트 때 페퍼민트가 당첨되어서 티트리와 페퍼민트를 번갈아서 사용 중입니다!
    하지만 닥터브로너스의 팬인만큼 각 제품군의 특징과 따라올 수 없는 장점이 있다면 맞춰 쓰기엔 조금 맞지 않은 부분도 있다는 것을 솔직하게 이야기하자면, 페퍼민트는 얼굴 세정용으로까지 사용하기엔 화함을 느낄 수 있고, 티트리는 얼굴 세정용으로도 약알칼리성 클렌저계의 유일무이 대표주자인만큼 피지 싹- 말끔한 세안 가능한만큼, 두피 세정도 가능하지만 머릿결에는 추천하지 않는다는 점-
    그렇다면? 이번에 새롭게 내 맘에 쏙 들어온 #리프레쉬 클렌저 '시트러스 오렌지'가 딱이겠네요!!🍊🍋
    무엇보다 요즘 떠오르는 트렌드인 약산성 가고 약알칼리성 클렌징폼으로도 얼굴 세안 가능하고, 몸과 얼굴 모두 모공 속 노폐물 세정에 특화돼 있으니 가을철엔 조금 건조할 수도 있는 티트리, 날이 점점 시원해지면 너무 앗 추워! 일 수도 있는 페퍼민트 대신 남은 올여름 내내- 부터 가을 겨울까지 데일리로도 사용하면서 보습감도 지켜 주는 시트러스 오렌지를 꼭 사용해 보고 싶어요!

    매 분기마다 몇년째 올리브영 체험단에 선정돼 후기하는만큼, 닥터브로너스 공홈에도 이제 후기해 보고 좋은 거 많이많이 알리고 싶네요 :)
    시트러스 계열 향 덕후인 우리 엄마와도 함께 사용하고 싶습니다!! 닥터브로너스 시트러스 오렌지 기대돼요~🍋🍊
  • 박**** 2023-08-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016년 5월 한달간의 북유럽캠핑때, 2018년8월~2019년2월까지의 캠핑여행때 너무 잘 사용했습니다
    물론 집애서는 욕실과 부엌에서 늘 사용하고 있구요
    자연을 생각해야하는 캠퍼라서 이 재품들을 사용안할수가 없었어요 게다가 유럽과 북미에서 온 캠퍼들이 저와 같은 덕터 브로너스 제품을 사용하는걸보니 뿌듯했습니다.
    저는 악건성과 민감피부라서 모공이 잘 막혀 트러블이 자주 나는데 특히나 배낭매고 트레킹을 할때면 땀괴 피지때문에 여행내내 트러블로 고생일때가 많은데 시트러스 미니사이즈를 가져가서 사용했더니 트러블이 줄어드는 효과!
    이번10월에는 일본을 시작으로 여행준비중입니다.
    일본도 트레킹코스들이 많아서 작은통에 담아가면 일행들과 잘 사용할거 같습니다.
  • 김**** 2023-08-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민감성 피부라 임신부터 출산 후까지 아이들 워시와 샴푸를 사용했었어요 순하긴해도 더운여름 찝찝함이 조금 남았어서 세정제를 바꿔보고 싶었고 천연 아로마오일을 쓰던터라 광고로 알게된 닥터 브로너스가 제눈에 들어왔습니다 그결과는 성공적!! 상쾌한 느낌을 오랜만에 느껴봤어요 라벤더 페퍼민트외 다른향을 도전해 싶은데 이번을 기회로 삼고 싶네요^^
  • 함**** 2023-08-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결혼 14년째 온가족이 하루도 빼지않고 사용하는 제품이예요. 남편부터가 다른제품 사용할때와 차이가 너무난다고 무조건 쟁여놓으라해요.
    아이들 태어나서도 줄곧쓰고 성장에 맞춰 제품만 교체 합니다. 친환경적이고 트러블 없이 뽀드득 소리날때 까지 사용하게 되어 좋아요.
  • j**** 2023-08-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임산부라서 뭐든지 순한 성분이 필요합니다! 최근들어 막달이라서 자주 씻어야 하는데 상큼한 시트러스 오렌지 향 맡으며 힐링하고 싶어요!
  • m**** 2023-08-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 나이가 직접 되어봐야 알수 있는 것들 ㅎㅎ 닥터브로너스 시트러스오렌지로 진심 해결해 보고 싶습니다!! 생기도 주고 싶고 모공관리도 하고싶고 싱큼한 향기로 기분도 좋아지고 싶고!!! 이 모든 것을 해결해 줄것 같은 제품 아니 확실한 솔루션이 될 제품!! 기회를 잡고 싶습니다!!!!
  • 설**** 2023-08-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라벤더향제품을 사용하는데
    감귤류향을 좋아하고 시윈한느낌의 제품을 사용해보고싶어서 응모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