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문의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Q&A
작성자 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6-04 14:46: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

올리브영 플랫폼을 이용해 페퍼민트 950ml 제품 주문했습니다. 


타 플랫폼이나 공식 페이지를 이용해 주문할 수도 있었지만

상세페이지에 있는 ‘일반 배송 시 펌핑기 증정’이라는 분명한 문구를 보고 주문하였습니다. 


한참을 기다려 배송을 받았고, 제 택배에 펌핑기는 없었습니다. 문의를 하려고 들어가자 상세페이지에 증정품 내용은 쏙 빠져있었고, 저와 같은 고객들이 수 많은 문의를 남겨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귀사의 답변도 보게되었습니다. 증정품을 일일이 확인할 수 없는 시스템이라 개별적으로 노티하지 않으신다는 걸요. 


저는 올리브영과 닥터브로너스 코리아의 미흡한 대처에 매우 실망했습니다. 닥터브로너스의 제품은 주변에서 많이 추천을 받아 좋은 제품력이라는 걸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제품들과 고민 끝에 주문했고요. 


하지만 이렇게 작은 이슈 하나도 올바르게 대처해주시지 않는 모습을 보고 브랜드에 굉장히 실망했습니다. 


이 사건을 계기로 귀사의 친환경, 정직이라는 브랜드의 메시지가 하나도 진정성있게 다가오지 않습니다. 


고작 2,000원짜리 펌핑기 하나로 이렇게 분개하는지 이해하실 수 없다면 더더욱 브랜드는 성장하시지 못하실 거라 장담합니다. 


고객의 반응을 잘 살피고 의견을 수렴하는게 본디 좋은 브랜드의 역할, 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유통사들과의 구조를 다시한번 개선하시고, 더 이상의 고객에게 신뢰를 져버리지 않도록 조속한 조치 부탁드립니다. 


저는 이번 상황을 원만하게 해결해주시는 귀사의 행동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제가 앞으로도 좋은 기분으로 닥터브로너스의 제품을 애정있게 사용할 수 있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회신을 기다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