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
현재 위치
  1. 게시판
  2. SOAP & SOUL

SOAP & SOUL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정직한 방식으로 만들어지는 제품과
닥터 브로너스가 지켜가고 있는 가치에 대한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SOAP] 매직밤 : 다섯 가지 유기농 오일의 합작
작성자 닥터 브로너스 (ip:)

다섯 가지 유기농 오일의 합작


만물이 메마르는 계절 우리의 피부는 가장 섬세하고 지혜로운 보습을 필요로 합니다. 어느 날 아침 부쩍 푸석해진 피부결을 마주할 때, 수분을 채워도 본질적인 건조함이 해소되지 않을 때 우리는 피부가 잃어버린 균형에 집중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건조함을 극복하고 이상적인 컨디션을 회복하기 위해 피부는 수분과 유분의 균형잡힌 공급을 필요로 합니다. 이 균형은 피부의 윤기와 탄력에 관여합니다. 따라서 극심한 건조함으로 각질이 일어나고 피부가 당길 때 수분 케어에만 몰두하는 것은 바람직한 방법이 아닐 수 있습니다. 특히 겨울은 자연적인 피지 생성이 둔화되는 시기임에 따라 적당한 유분을 함께 채워 균형을 맞춰 주는 스킨케어가 요구됩니다.


다양한 천연 오일은 유분이 부족한 피부 환경에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깊은 영양을 전하는 오일이 있는가 하면 그 자체로 튼튼한 보호막이 되는 오일도 있습니다. 닥터 브로너스는 각기 다른 성분 구조와 이로움을 지닌 다섯 가지 유기농 오일로 최적의 보습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입니다. 각각의 오일은 다음과 같이 훌륭한 자연적 특성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아보카도 오일 34% | 케냐 또는 뉴질랜드

피부를 위한 신의 선물이라 불립니다. 과육에서 얻은 오일에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고 표피에 잘 침투하는 성질을 지녀 건조함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개선합니다. 자극으로 인한 가려움과 발진을 진정시킬 수 있으며 피부 세포 재생을 촉진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캐리어 오일로서 본연의 영양소뿐 아니라 다른 오일의 운반과 흡수를 도와 제품의 영양과 보습을 극대화합니다.


호호바 오일 24.05% | 이스라엘 또는 미국

사막 한 가운데서 땅속 깊이 뿌리를 내려 수분을 취하는 관목입니다. 그 오일은 극강의 보습력을 지녀 사막에서 찾은 보물이라 불립니다. 피부 장벽 강화에 필수적인 비타민 A·D·E와 오메가6 지방산 등 다양한 항산화 성분이 깊은 수분과 영양을 채우며 피부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을 줍니다. 피부의 피지 구조와 유사하여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도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건강하게 윤기 나는 피부로 만듭니다. 


코코넛 오일 10.55% | 스리랑카 또는 사모아

인도 고대 의학 아유르베다ayurveda는 코코넛 오일을 귀한 약재로 삼습니다. 피부의 수분 상태를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모공을 통한 수분 손실을 막아 보습을 오래도록 지속시킵니다. 피부가 수분을 유지한다는 것은 박테리아를 차단하고 손상의 치유를 촉진하는 보호 장벽으로서의 기능을 강화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건조하여 각질이 일어난 피부에 바르면 거칠어진 피부결을 잠재우고 빠른 진정을 돕습니다.


올리브 오일 8.4% | 팔레스타인 또는 이스라엘

히포크라테스는 위대한 치료제the great healer라고 표현했습니다. 올리브 오일 속 풍부한 오메가3 지방산은 피부 세포에 수분을 공급하고 건강한 활력을 더합니다. 건조함 등 환경적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돕고 깊은 영양을 채워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들어 줍니다.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는 활성 산소의 부정적 영향을 늦춰 이른 주름이나 잡티를 예방하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집니다.


햄프씨드 오일 1.6% | 미국

슈퍼푸드 햄프씨드 오일 속 카나비노이드cannabinoid는 우리 몸의 항상성을 유지하는 시스템인 엔도칸나비노이드endocannabinoid와 유사한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이는 피부가 환경 변화와 자극에 저항하여 일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햄프씨드 오일에는 우리 몸에 필요한 고도불포화지방산 오메가3·6이 건강상 이점에 최적화된 1:3 황금 비율로 들어 있어 건조함을 효과적으로 개선합니다.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은 다섯 가지 유기농 오일과 유기농 세라 알바(비즈왁스) 그리고 천연 토코페롤을 지혜롭게 배합하여 원료가 지닌 내추럴한 베네핏을 이상적으로 이끌어 냅니다. 오일 본연의 노란빛을 타고났으며 인공 향료를 넣지 않아 무향이지만 정확히는 자연적인 오일 향에 가깝습니다.


얼굴 전체에 건조함이 느껴질 때 손바닥에 소량을 덜어 살짝 녹여 준 뒤 얼굴을 가볍게 감싸 주듯 발라 보세요. 잠들기 전이라면 피부가 얇아 수분이 쉽게 손실되는 눈가와 입술에 얇게 덧발라 주어도 좋습니다. 몸에는 어디든 건조함의 정도에 따라 충분한 양을 취해 마사지하듯 발라 주면 됩니다. 꿈치나 무릎처럼 각질과 굳은살이 부각되는 부위에는 조금 더 넉넉한 양을 발라 잘 스며들도록 신경써 주세요.



손상되고 건조한 모발끝이나 영양을 잃고 쉽게 깨지는 손발톱에 발라 주면 촉촉한 보습 코팅을 만들어 줍니다. 썬번 케어나 애프터 타투 등 진정과 회복이 필요한 모든 피부 상황에도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그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은 여린 아기 피부에도 자극없이 순한 보습을 선물합니다. 침독이나 기저귀 발진을 잠재우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일 가장 심플한 방법으로 피부의 균형을 관리해 보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닥터 브로너스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14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